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올드라스푸틴

이번엔 임페리얼 스타우트중 잘나간다는 올드라스푸틴을 리뷰해보겠다.

처음 바에서 후덜덜한 가격을 주고 마셧던 적이 있는데,

시음기는 역시 집에서 편하게 마시면서 쓰는게 제일인듯 하다.


뭔가 병 그림에서 부터 장인 정신이 느껴진다.

색은 진한 검은색이며 크리미한 거품이 올라온다.


처음에 흑맥주 치고 홉의 향긋함과 검은색 건과류 향이 올라오며

살며시 달짝지근한 향이 느껴진다.

진득함이 입안 가득 넘쳐나고 처음과 피니쉬가 동일하게 잡혀있는 엄청난 녀석이다.

탄맛 보다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초컬렛과 커피의 맛이 느껴지며

끝은 입천장을 건들이는 쌉쌀함이 전해진다.

역시나 비싼 스타우트에서 느껴지는 변태같은(?) 알싸함이 느껴지지만

앞전의 크리미하고 달짝지근함이 이를 상쇄해 주는것 같다.

탄산은 아주 살짝 전달해 지는 편.

알콜도수 9%나 되지만 강한 알콜의 여운은 느껴지지 않는다.

재구매 의사 : 있음

제품명 : 올드라스푸틴
도수 : 9.0%
IBU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고량주] 라오왕 연태고량주 플러스

나에게 처음 고량주란 이런것이다 라는걸 알려준 녀석이다. 부모님이 중국집을 하다 보니 가끔 초록색병 고량주를 먹었을때  역한 공업용 알콜 맛에 고량주는 나랑 안맞는다 생각했다가 우연히 양고기에 이녀석을 접한 뒤로 고량주의 맛을 알아버렸다... 제품명 : 라오왕 연태고량주플러스 제품유형 : 일반증류주 도수 : 34.2% 가격 : 9000원(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기준) 재구매 의사 : 있다 시음평 : 역시 고량주 특유의 향인데, 열대과일 향도나고, 배향, 살짝 달달한 향이 난다.            목넘김은 34.2%에도 불구하고 그리 힘들지 않았다(주당이 된걸수도..)             중국요리나 양꼬치집에서 맛있는 술이 땡긴다면 강력추천한다.

[자바 웹 프로그래밍]2장 문자열 계산기 구현을 통한 테스트와 리펙토링

이번엔 2장에 나와 있는 내용 정리와 느낀점을 정리 해 보겠다. 1. main() 메소드를 활용한 테스트의 문제점.   - 소스코드 구현 후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 위해 일반적인 방법은 main()메소드를 활용하는 것이다.   - 실제 서비스를 담당하는 프로덕션 코드와 이 프로덕션 코드가 정상 동작 하는지 확인을 위한 main() 으로 나뉜다.   - 이 방법의 첫번째 문제점은 프로덕션코드와 main() 메서드가 함께 있다는 것이다.   - 프로덕션 코드와 테스트코드(main)을 분리할 수 있다.   - 두 번째 문제는 내가 구현하고 있는 메서드만 집중 할 수 없고, 클래스가 가지고 있는 모든 메서드를 테스트 할 수 밖에 없다.   - 다른 문제는 항상 콘솔로 확인을 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 이를 위해 등장한 라이브러리가 JUnit 이다. 내 관심을 가지는 메서드에 대해 테스트 가능하다. 2. JUnit을 활용해 main() 메서드 문제 극복 2.1 한 번에 메서드 하나에만 집중.   - JUnit관련 라이브러리 추가 후  테스트 메서드에 @Test를 붙이면 된다.   - test 관련 코드 작성 후 Run > Run as> JunitTest를 실행해 보자.   - 각각 테스트 메서드를 독립적으로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내가 구현하고 있는 프로덕션 코드의 메서드에 집중할 수 있다. import org.junit.Test; public class CalculatorTest { @Test public void add() { Calculator cal = new Calculator(); System.out.println(cal.add(1,2)); } } 2.2 결과 값을 눈이 아닌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화 import org.junit.Test; import static org.junit.Assert.assertEquals;